덕양구 게이트맨/화정동 도어록

고양시 화정동 게이트맨열쇠 디지털키번호키 소개

고양게이트맨 2021. 3. 29. 10:20

실패를 걱정하지 말고 부지런히 목표를 향하여 노력하라.

노력한 만큼 보상받을 것이다.

-노만 V. 필

화정동 게이트맨열쇠 디지털키번호키 소개하다

 

 

 

 

 

 


거룩하고 즐겁고 활기차게 살아라.

믿음과 열심에는 피곤과 짜증이 없다.

-어니스트 핸즈

 

 

 



나비 - 트리나 포울러스의 <꽃들에게 희망을> 중에서

"내가 한 마리의 나비가 되기로 결심했을 때 난 무엇을 해야 하지요?"  "나를 잘 봐, 나는 지금 고치를 만들고 있단다. 내가 마치 숨어버리는 것 같이 보이지만 고치란 피해 달아나는 곳이 아니란다. 변화가 일어나는 동안 잠시 머무는 것 같은 거야. 애벌레의 삶으로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것이니까. 그것은 하나의 커다란 도약이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동안 너의 눈에 혹은 그것을 지켜보고 있는 어느 누구의 눈에도 별다른 변화가 없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미 나비가 만들어지고 있는 거란다. 다만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뿐이지!"

 

 

 

 

 

 

화정동 게이트맨열쇠 디지털키번호키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