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구 번호키/탄현동 보조키

일산서구 탄현6단지현대 한신아파트 아이레보 지문키 게이트맨열쇠

고양게이트맨 2021. 4. 8. 17:03

날이 추워지며 이전까지 저녁 시간이 되면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던 인파가 많이 줄어든 듯합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이 추위를 피해 퇴근을 서둘렀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여유롭게 걷던 걸음은 종종걸음으로 바뀌고 여유로운 퇴근길은 그 여유를 잃어버렸습니다.

 

 

 

 

고양 일산서구 탄현6단지현대,한신아파트 아이레보 지문키 게이트맨열쇠 추천합니다.

 

 

 

 

 

당신의 마음밭에

너무 많이 세상을 살았다고 생각할 때
그대에겐 시작을 의미합니다.
외롭고 슬플때나 어려움이 닥칠땐
언제나 밝은 세상도 함께하고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과거의 당신이 중요하듯
현재의 당신은 더욱 더 중요합니다.
지금 당신의 마음밭에
장미 한송이를 자라게 하십시오.
씩이 트고 꽃이 펴서 아름답게 자랐을땐
당신을 따뜻히 감싸주겠죠

그대는 꼭 아셔야합니다.
이런 모든 약속 된 축복들은
마음속에서 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이성진-

 

 

 

 

 

* 친구는 나의 기쁨을 배로 하고 슬픔을 반으로 한다. ─ 키케로

 

 

 

 

 

고양 일산서구 탄현6단지현대,한신아파트 아이레보 지문키 게이트맨열쇠 강추합니다.

 

 

 

 

 

우리 모두 아픔에 정직합시다 - 용혜원

우리 모두 아픔에 정직합시다
우리 모두 슬픔에 정직합시다
내가 지닌 눈물
남이 견디는 아픔

우리 모두가 안고 싸우는 아픔에 정직합시다
내 자신의 고통에서
나 하나를 건지기도 어렵다고만
말하지 맙시다

내가 겪는 이만한 크기의 통증을
남들도 견디며 이기고 있고
남이 겪는 아픔을
반드시 나도 아파하게 됩니다
오른손이 아파하는 걸 왼손이 모른다 맙시다
먼저 나의 아픔에 정직합시다
그러나 꼭 남의 아픔에도 정직합시다

우리 모두 싸워 이겨야 할 아픔에 늘 정직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