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양구 게이트맨/화정동 도어록

화정동 상가 유리문번호도어락 행신동 사무실 강화유리번호도어록

고양게이트맨 2021. 4. 29. 17:08

이렇게 우리에게 오는 계절의 변화 속에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바로 `과도기`입니다.
계절이 바뀔 때도 과도기가 필요합니다.

 

 

 

 

 

 

 

 

화정동 행신동 상가 유리문번호도어락 사무실 강화유리번호도어록 여기에서...

 

 

 

 

 

 

밤새 진땀을 흘리는 말에게 소년이 해 줄 수 있는 일이라고는
시원한 물을 먹이는 것밖에 없었다.
그러나 소년의 눈물겨운 간호도 보람 없이 종마는
더 심하게 앓았고,할아버지가 돌아왔을 때는
다리까지 절게 되었다.
놀란 할아버지는 소년을 나무랐다.
"말이 아플 때 찬물을 먹이는 것이 얼마나
치명적인 줄 몰랐단 말이냐?"
소년은 대답했다.
"정말 몰랐어요. 제가 얼마나 그 말을 사랑하는지 아시잖아요."
그러자 할아버지는 잠시 침묵한 뒤 말했다. 
"얘야,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어떻게 사랑하는지를 아는 것이란다."
-공지영/봉순이 언니중에서

 

 

 

 

 

 

 

화정동 상가 유리문번호도어락 행신동 사무실 강화유리번호도어록 강추천합니다.

 

 

 

 

 

 

내 마음이 메마를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메마르게 하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내가 메마르고 차가운 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이 불안할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불안하게 하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내가 불안하고 답답한 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에 불평이 쌓일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불만스럽게 하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나에게 쌓이는 불평과 불만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에 기쁨이 없을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내 기쁨을 빼앗아 가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나에게 기쁨과 평화가 없는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에서 희망이 사라질 때면
나는 늘 남을 보았습니다.
남이 나를 낙심 시키는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니 내가 낙심하고 좌절하는 것은,
남 때문이 아니라 내 속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부정적인 일들이 남 때문이 아니라,
내 마음에 사랑이 없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된 오늘
나는 내 마음 밭에 사랑이라는 이름의 씨앗
하나를 떨어뜨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