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구 번호키/일산동 도어록

일산동 번호열쇠 지문인식도어록 선두 게이트맨a330fh

고양게이트맨 2021. 4. 22. 17:49

무기력해지고 아침에 지각이라도 할까 봐 뛰어서 출근을 하면 땀으로 목욕을 하고 하루를 시작하고는 합니다.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하여 좋은 점은 있지만 땀을 내고 나면 온종일 찝찝한 마음을 금할 수가 없는데요.
여러분의 하루는 어떻게 시작하여 어떻게 저물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일산동 번호열쇠 지문인식도어록 게이트맨a330fh 소개합니다.

 

 

 

 

 

도스토예프스키를 위대하게 만든 것은 간질병과 사형수의 고통이었다.

로트렉을 위대한 화가로 만든 것은 그를 경멸 덩어리로 만든 난쟁이라는 고통이었다.

생떽쥐베리를 위대하게 만든 것은 그를 일생 동안 대기 발령자로 살아가게 한 평가절하의 고통이었다.

베토벤을 위대하게 만든 것도 끊임없는 실연과 청신경 마비라는 음악가 최대의 고통이었다.

고통은 불행이나 불운이 결코 아니다.

고통이란 도리어 행복과 은총을 위한 가장 아름다운 번제물인 것이다.
- 강유일의 ´아아 날이 새면 집 지으리라´ 中에서 -

 

 

 

 

 

일산동 지문인식도어록 게이트맨a330fh 번호열쇠 강추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로포즈

세상에서 가장 떨리는 순간은 이성으로부터 “나와 결혼해 줘”라는 말을 들을 때가 아닐까?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는 서른네 살 때 열일곱 연하의 소피아에게 한눈에 반하지만 3년 동안 속으로만 끙끙 앓았다. 어느 날 소피아와 마주앉은 그는 백묵으로 테이블 위에 ‘나는 너를 사랑한다’는 말을 써 나간다. 떨리는 그의 손길이 진실임을 느낀 소피아는 프로포즈를 받아들이지만 결혼을 앞둔 어느 날, 그에게서 일기장 몇 권을 받는다. 거기엔 그가 도박으로 재산을 탕진하고 사생아를 낳은 일 등 엄청난 사실들이 기록돼 있었다. 하지만 소피아는 사랑으로 그의 허물을 덮어 주며 결혼해 48년 동안 그와 함께했다.

영국의 수상 윈스턴 처칠은 1907년, 사교클럽에서 만나 첫눈에 반한 클레망스 호지어를 이듬해 블렌엄 궁에 초대한다. 그녀와 호숫가를 산책하며 ‘사랑합니다’라는 말이 입안에 맴돌던 그는 한 정자에 이르러 처녀의 여신 다이아나에게 꽃다발을 바치는 히포리터스 조각에 새겨진 문구를 발견한다. 이때다 싶어 그 문구를 읊었다. “그대 아름다운 여신이여, 나의 꽃다발을 받으소서.” 클레망스는 그의 재치 있는 고백에 감동해 청혼을 받아들였다.

1827년, <로미오와 줄리엣> 공연을 보고 줄리엣 역의 하리엣 스미드슨에게 푹 빠진 스물네 살의 무명 작곡가 베를리오즈는 그녀에게 600여 통에 달하는 뜨거운 연서를 보냈지만 아무 답도 받지 못했다. 절망에 빠진 그는 사랑의 열정을 고스란히 작품에 쏟아 부었다. 1년 뒤, 이탈리아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그는 화려했던 인기를 뒤로하고 파리에 있다는 하리엣에게 음악회 입장권을 보냈다. 자신을 쫓아다니던 청년의 음악회라는 것도 모른 채 음악회장에 찾아간 그녀는 연주가 시작되자 곡의 주제가 자신임을 깨닫고 크게 기뻐했다. 며칠 뒤 둘은 재회했고, 주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혼했다. 베를리오즈가 그녀만을 위해 만든 곡이 바로 <환상교향곡>이다.

독일의 ‘철혈 수상’ 비스마르크는 요한나 폰 프토카마라는 여성에게 반하지만 신앙심이 없다는 이유로 그녀 부모의 반대에 부딪히자 독실한 신앙인으로 비치기 위해 요한나에게 보내는 편지마다 자신의 신앙생활에 대해 적었다. 또한 그녀의 집에 찾아가 “따님의 행복을 보장해 드릴 수 있는 것은 저의 밤낮없는 기도뿐입니다”라며 간청했는데, 그때 방안으로 들어서는 요한나에게 기습 키스를 해 버렸다. 공개 키스에 어안이 벙벙해진 부모는 딸이 순결을 잃은 것과 다름없다고 생각해 약혼을 허락했다.

* 자료출처 : 좋은 생각

 

 

 

 

 

일산동 번호열쇠 지문인식도어록 게이트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