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양구 게이트맨/화정동 도어록

화정동게이트맨 행복하기

고양게이트맨 2024. 3. 28. 15:16

자기의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는 인간은 행복한 사람이다.

-로버트 레슬리

 

 

 

 

 

 

오늘은

화정동 게이트맨

소개합니다.

 

 

 

 

 

 

나는 야망을 가진 자를 사랑하리라, 그들은 나를 분발시켜 주니까.
그러나 실패한 자들도 사랑하리라, 그들은 나에게 교훈을 주니까.
나는 강건한 왕들을 사랑하리라, 그들도 결국 인간이니까.
그러나 온순한 자들도 사랑하리라, 그들은 믿음이 좋으니까.
나는 부유한 자들을 사랑하리라, 그들은 어땠든 외로우니까.
그러나 가난한 자들도 사랑하리라, 그들은 주위에 많으니까.
나는 젊은이들을 사랑하리라. 그들은 신념을 품고 있으니까.
그러나 늙은이들도 사랑하리라, 그들은 지혜를 가졌으니까.
나는 예쁜 사람들은 사랑하리라, 그들의 눈은 슬픔을 담고 있으니까.
그러나 못난 사람들도 사랑하리라, 그들은 평온한 영혼을 지녔으니까.
-위대한 상인의 비밀 -오그 만디노 지음-중에서

 

 

 

 

 

고양 일산 화정동 게이트맨 강추!!

 

 

 

자유는 만물의 생명이요 평화는 인생의 행복이다. -한용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