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양구 게이트맨/화정동 도어록

화정동디지털도어록 key 찾기

고양게이트맨 2024. 4. 1. 15:59

단지 도착하기 위한 여행이라면 외로울 것이요,
책의 결론만을 알고자 할 때는 가련한 독서가 될 것이다.
-콜튼

 

 

 

 

 

화정동디지털도어록 key

강추하다.

 

 

 

 

 

 

 

내가 사는 이유 - 영화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중에서

내가 지금 혹성에 살고 있는 이유가 뭔줄 아시오?

여행하기 위해서도, 사진을 찍기 위해서도 아니오.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서 이 혹성에 살고 있는 것이오.

이제 그걸 깨달았소.

나는 머나먼 시간 동안 어딘가 높고 위대한 곳에서부터 이곳으로 떨어져왔소.

내가 이 생을 산 것보다도 훨씬 더 오랜 기간 동안,

그리하여 그 많은 세월을 거쳐 마침내 당신을 만나게 된 거요.

 

 

 

 

화정동디지털도어록 화정동key 소개합니다.

 

 

 

 

내가 되고 싶은 것 - J.D. 샐린저의 <호밀밭의 파수꾼> 중에서

"내가 진짜로 되고 싶은 것은......

호밀밭의 파수꾼이야......

넓은 호밀밭 같은 데서......

몇 천 명의 아이들이 있을 뿐 주위엔 아무도 없어.

나 이외에는 어른이 아무도 없단 말이야.

나는 위험한 벼랑 끝에 서 있는 거지.

내가 하는 일이란 누가 잘못해서 벼랑으로 굴러 떨어지는 일이 생기면 그 애를 붙잡아주는 거지.

말하자면 애들은 어디를 달리고 있는지 

보지도 않고 뛰잖니?

그런 때에 나는 어디선가 재빨리 달려나와서 그 애를 잡아주는 거야.

하루 종일 그 일만 하는 거라구.

즉, 호밀밭의 파수꾼이지. ......

내가 정말 되고 싶은 건  그것밖에 없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