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구 번호키/일산동 도어록

일산동 일산동양아파트 게이트맨번호자물쇠 자동키 업그레이드 기회

고양게이트맨 2021. 4. 9. 17:25

매번 봄이 찾아오면 이렇듯 싱그러운 젊음을 보여준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가진 젊음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산동 일산동양아파트 게이트맨번호자물쇠 자동키 소개합니다.

 

 

 

 

착각 어떤 사람이 자기는 죽으면 반드시 천국으로 갈 것이라고 믿었다.

그런데 어느 날 죽어 자기가 상상한 곳에 머물고 있었다.

이곳은 상상 이상으로 좋은 궁전 같은 집이 있었고 하인들이 수중을 들기 위해 대기하고 있었다.

목이 마르면 음료수를 같다 주고 배가 고프면 자기가 먹어본 음식 중에서 제일 맛좋은 음식을 주곤 해서 천국에 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하루하루를 보냈는데 세월이 얼만큼 흐르자 이런 생활에 싫증을 느끼기 시작하였다.

왜냐하면 아무 것도 하지 않고 호화 호식을 한다는 것은 즐거움이 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이 사람은 이승에서는 개인사업과 사회 봉사활동과 기타 사교계에서 많은 일을 했기 때문이다.

궁리 끝에 자신은 뭔가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할 일을 찾지 못하고

의미 없는 시간을 보내며 견딜 수 없는 고통을 느낄 때 하인이 앞에 나타나 정중하게 물었다.

˝많이 불편하신 것 같은 데 무엇을 원하십니까?

지금 당신은 배가 고프지도 않고 불편하지도 않고 목도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고통을 느끼고 있는 것 같은 데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이 때 이 사람은 기다렸다는 듯이 이야기했다. ˝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여기 가만히 앉아 있을 수만은 없다.

나는 좋은 일이건 궂은 일이건 일을 하고 싶다.˝

이때 하인은 대답했다. ˝일을 한다는 것은 불가능 한 일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욕망은 우리가 충족시켜 드리는데 그칠 것입니다.˝

이때 이 사람은 또 묻는다. ˝이곳은 어느 편에 속하는 천국인가?˝라고 그러자 하인은 대답했다.

˝이곳은 천국이 아니라 지옥입니다.

일을 하지 않는 곳이나 일을 할 수 없는 곳은 지옥이지요.˝라고 이 글을 옮기면서 나는 깨달았다.

일을 하지 않는 곳이나 일을 할 수 없는 곳은 지옥이란 것을......

천국에 머물고 있다는 착각을 했던 이 사람은 일을 할 수 없는 지옥에 머물고 있었던 것이다.

얼만큼의 인내와 고통이 요구된다 해도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천국에 있는 것이다.

-최철상 님의 ‘배꼽’ 중에서

 

 

 

 

 

 

 

일산동 자동키, 일산동양아파트 게이트맨번호자물쇠 최고입니다.

 

 

 

 

 

 

 

*잎사귀*

아쉬움으로 한숨 쉬지 않으렵니다.

서러움으로 떨고 있지 않으렵니다.

서글픔으로 눈물 보이지 않으렵니다.

외로움으로 지치지 않으렵니다.

이미 나는 이별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맞이하고 떠나보내는 데 초연해졌는지 모릅니다.

헤어지는 것에 마음 아픈 미련을 두지 않으렵니다.

만남은 언제나 이별을 기약했고 이별은 끝이 아닌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잎사귀가 건네주는 홀로 있음의 가르침이 더더욱 나를 성숙하게 합니다.

-원성스님의 시선 중에서-

 

 

 

 

 

 

* 친구란 두 신체에 깃든 하나의 영혼이다. ─ 아리스토텔레스

 

 

 

 


일산동 일산동양아파트 게이트맨번호자물쇠 자동키 강추천합니다.